A/S 접수

After-service application

사전 점검 리스트

A/S접수 전에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34

헤드 가스켓이 경화가 되었거나 규격에 맞지 않는 가스켓이 장착 되었을수 있습니다.

가스켓 교체 시기 및 규격을 확인 해주시고 포터 필터를 장착해주세요.

해결이 안 되실 경우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36

온도 표시가 되는 모델인 경우 디스플레이의 알람 문구를 확인해 주세요.

온도 표시가 따로 없는 모델은 가압이 차 있는 경우가 있으니 머신을 끈 뒤 스팀을 열고 머신을 다시 켜주세요.

과열 방지기(써모스탯)을 누를 수 있는 모델인 경우 과열 방지기를 눌러주세요.

해결이 안 되실 경우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38

드레인(배수) 쪽으로 물의 배출이 원활하지 않아서 넘치지는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머신 내부에서 누수가 있는 곳이 보이시거나 해결이 안 되실 경우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확인이 되지 않을 때에도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89

포터 필터를 끼지 않은 상태로 그룹당 추출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세요.

같은 양이 나오는지, 나오는데 걸리는 시간은 같은지 확인해 주세요.

같은 양이 나오지 않는다면 커피 머신 추출 양 설정을 다시 해주세요. 양 설정을 다시 해도 같은 양이 안나오거나 나오는데 걸리는 시간이 다르다면 지글러 부분에 문제가 생긴 경우입니다.

해결이 안 되실 경우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31

추출 솔레노이드에 스케일 혹은 이물질이 밸브에 끼인 경우가 많습니다.

추출 버튼을 연속적으로 눌러주신다면 정상 작동될 확률이 높습니다.

해결이 안 되실 경우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28

추출 버튼을 눌러주실 시 버튼에 불이 들어오는지, 펌프 도는 소리가 들리는지 확인해 주세요.

펌프 소리가 안 들리거나 모든 추출 버튼이 작동하지 않을 시 머신 전원을 확인해 주세요.

펌프 소리가 들리거나 추출 버튼에 불이 들어오고 일부 그룹만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추출 솔레노이드 밸브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경우 스케일 혹은 이물질이 밸브에 끼인 경우가 많으니, 추출 버튼을 연속적으로 눌러주신다면 정상 작동될 확률이 높습니다.

해결이 안 되실 경우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36

압력게이지 대기 수압을 확인합니다.( 적정 수압 3~6 bar) 대기 수압이 낮은 경우 혹은 수량이 부족한 경우 펌프 소리가 클 수 있습니다.

필터가 수명이 다 된 경우 급수압력 혹은 급수량이 부족해집니다. 필터 교체 시기를 확인해 주세요.

건물 대기 수압 및 수량이 적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엔 토출양이 높은 필터로 교체해 주시거나 추가 증설 작업이 필요합니다.

해결이 안 되실 경우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577 · 4036


ARS 3번 (A/S 문의)


1
자가 문제 파악
2
A/S 전화 접수
3
증상 확인 및 일정 협의
4
A/S 진행

1577 · 4036


주식회사 에이덴

사업자번호. 212 86 11249

통신판매업신고. 2017-경기하남-0581 

대표. 하 재 준

소재지.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244번길 14    [지도보기]

전화. 1577 4036

팩스. 02 477 2679

전자우편. eiden88@naver.com

홈페이지. www.eiden.co.kr